2010.04.10 14:50

[Base Ball Giants] 20100409 : VS 한화(사직) - 2차전

막장드라마 + 개그콘콘서트 + 1박2일 = 초특급 버라이어티 하드코어 블록버스터 "대참사"

에라이~ 이 나쁜녀석들.. 

요즘 그렇잖아요 머리 속이 복잡하고 잠을 아무리 많이 자도 개운하지가 않은데 이게 다 너희들 때문이다.. 
내가 오전에 한의원에 가서 진찰 하고 약한재 지어 먹기로 했다는 걸 "드립" 친다고 생각이나 말아다오..

장원준이 뿌우를 시전 할 때 오늘 컨디션이 별루구나 싶기는 했는데 그래도 나름 점수차 때문에라도 견디겠다 기대를 했어요.아니 뒤집힐 그럴 타이밍은 없다고 생각이 들었죠.. 그런데..!! 웬걸.. 불펜이 일치단결 선발투수의 롤코를 이어타며 7점차를 엎치락 뒤치락 해대니.. 이거야 원.... 니들도 참....

걱정과 한숨이 늘어만 갑니다. 임경완마저 2008포스를 선보이니 더블스토퍼는 안녕~안녕~
초반이지만 아직 1군에 선보이지 못한 후보군의 가능성 타진도 이제는 심각하게 고려해야 하는 거 아닌지...


전쟁의 폐허 속에서도 희망의 불씨는 타오르듯이..

7타수 7안타 가르시아...
- 정말 아름다운 숫자가 "대참사"에 빛을 잃고.. 도데체 가르시아가 팀의 수위타자로 있었던 적이 있었었나..?
- 오늘 좀더 힘내서 9연속 안타도 갈아 치워 주길..!!

주장님은 복귀중..
- 조성환의 타격이 올라오는 느낌이더군요.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적응이 어느 정도 끝나 가는듯..
- 어제 그 막장 경기 속에서도 서서히 날카로운 맛이 살아나는 타격을 선보이시니 이제 좀 기운좀 내세요..!!

더이상 코멘트 하려니 게임을 기억해야 하고, 게임을 기억하려니 괴로와서......

저런 대참사는 10년이지나도 기억이 나겠지만 어쨌거나 기록은 1패라는게 그나마 위안삼을 핑계거리가 되려나..

3차전은 한화에이스 류딸인데.. 작년 2승2패.. 비교적 잘 받아친 편이더군요.. 
3차전 잡으면 이번 시리즈도 위닝시리즈로 마감이 가능하다고 생각 합니다.  제발 좀 단디해라.. 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