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4.16 13:37

[Base Ball Giants] 20100415 : VS 넥센(목동) - 5차전

올시즌 첫번째 완투완봉을 장원준이 이뤄냈습니다. MVP는 장원준이라는데 이견이 없을듯..!!
이번시즌 두번째 위닝시리즈 였습니다.

국가대표 롤러코스터 장원준
- 이 리그에서 너만큰 롤러코스터라는 별명이 어울리는 녀석이 있겠냐.. "국가대표 롤코" 기대 해볼까?
- 보는 사람을 들었다 놨다하는 너의 재주도 놀랍지만, 너 때문에 고생한 민호에게 적절히 사과해야 할 것이다.

국가대표 롤러코스터의 파트너 강민호
- 비난과 까임의 정도로 판단하면 넌 이미 이 리그의 MVP다. 자랑할 건 아니지관 관심이 높다는 정도로 해두자고..
- 도데체 이런 경기에서는 왜 넌 칭찬을 못받는 거냐? 정말..

타점계는 오늘도 계속 진행중
- 오늘의 타점계는 홍성흔의 순서였으며..  타점계가 돌아가는 순서는 홍성흔(24) - 가르시아(16) - 이대호(15)의
   순서로 돌아가니 두산과의 경기에서는 가르시아와 대호를 주목 해 봐야 겠군요.. (쿨럭~)

4할치는 4번타자
- 두산의 기계도 못치는 4할을 치고 있는 우리의 4번타자는 홈런에 대한 욕심을 좀더 내 주길.. 어제도 사실 홈에서
  태그아웃인 줄 알았다.. 얘.. 홈런은 죽기살기로 뛰지 않아도 상관없다는 장점도 있고..

아.. 정말 죽음의 스윙(1) 박종윤
- 넌 도데체 정체가 뭐냐? 택도없는 스윙으로 사람 힘을 쪽~ 빼놓더니 어느날은 팔팔 날아 댕기고...
- 너의 스윙궤적은 내가 봐온중에 가장 인상적이다. 그 스윙에 맞아나가는 공은 정말 더 인상적이고..ㅋㅋ

아.. 정말 죽음의 스윙(2) 손아섭
- 내가 보아온중 가장 망설임 없는 스윙을 해주는 녀석.. 니 뒤의 타점계는 풀가동 중이니 수혜자가 되라구..
- 맘먹은 공은 마치 공을 쪼갤 듯 돌리는 너의 방망이에 오늘도 다시한번 감탄..!! 올해는 사고 좀 쳐보자..


초반 부진의 원인은 중간계투..
현재 빠져있는 임경완, 배장호의 복귀여부.. 또는 새로운 얼굴의 등장.. 어느쪽이 되었든 중간계투진의 안정이 이루어질 때 쯤이 아마 반격의 시점이 되겠군요.
주말 3연전중 토요일경기에 잠실로 직관예정입니다.작년 시즌은 개인적인 상황으로 거의 직관을 못한지라 정말 기대가 크다능..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